마음톡

편안하게 고민을 나누면,
전문가가 따뜻하게 답해드려요.

마음톡

편안하게 고민을 나누면,
전문가가 따뜻하게 답해드려요.

저는 왜 꼭 이런 형태의 사랑에 끌릴까요?

익명
2026-05-07
조회수 84

남들 같이 서로 쌍방향인 사랑이라던가, 친구에서 연인 혹은 소개팅에서 발전하는 연인 관계가 아닌...

좀 힘들고 어려운 사랑에만 끌리는 것같아요. 

애인이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거나...


나쁜 남자 혹은 여자에게 끌리는 이유는 안정적인 사랑을 해 보지 못했거나, 본인의 애착 결핍 때문일 수 있다고는 들었는데요.  

제가 언급한 저런 어려운 형태의 사랑에 끌리는 이유는 도대체 무엇일까요? 


평범한 사람을 좋아한다거나, 애인이 없는 사람을 좋아하면 이렇게 힘들 것 같지 않아서요. 

저는 왜 이런 걸까요? 



0 1

(주)유쾌한프로젝트

대표자 : 홍주열


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74길 13 미소빌딩 4층

사업자등록번호 : 568-87-03033

통신판매신고번호 : 2024-서울강남-00543


고객센터 : 070-8680-1600 

팩스 : 02-568-0901

메일 : support@clify.co.kr


Copyright ©2026 유쾌한프로젝트 Co. all rights reserved.


개인정보처리방침   이용약관


(주)유쾌한프로젝트 | 대표자 : 홍주열

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74길 13 미소빌딩 4층

사업자등록번호 : 568-87-03033 |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24-서울강남-00543

고객센터 : 070-8680-1600 | 팩스 : 02-568-0901 | 메일 : support@clify.co.kr

Copyright © 2026 유쾌한프로젝트 Co. all rights reserved.

개인정보처리방침   이용약관
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