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음톡

편안하게 고민을 나누면,
전문가가 따뜻하게 답해드려요.

마음톡

편안하게 고민을 나누면,
전문가가 따뜻하게 답해드려요.

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가족들에게 풀어요

익명
2025-12-08
조회수 202


저는 3년차 직장인 입니다. 

직장을 다니면서 만났던 남자 친구와 결혼해서 지금은 맞벌이를 하고 있어요. 

문제는 제가 직장에서 상사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가족들에게 풀어버린다는 거예요. 


지난 주에도 별 것 아닌 일로 상사가 저를 심하게 질책을 했어요. 

너무 화가 나는데 어떻게 할 방법이 없더라고요. 

결국 남편과 심하게 싸웠고, 얼마 후 남편이 말하더군요. 

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왜 자신에게 푸는 지 모르겠다고요. 

나중에 아이가 태어나서 아이에게 스트레스를 풀까봐 걱정이라고도 하고요. 


그 말을 들으니까 저도 너무 걱정이 되는 거예요. 

일을 그만 둘 상황은 또 아니고...어쩌면 좋을까요? 

0 1

(주)유쾌한프로젝트

대표자 : 홍주열


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74길 13 미소빌딩 4층

사업자등록번호 : 568-87-03033

통신판매신고번호 : 2024-서울강남-00543


고객센터 : 070-8680-1600 

팩스 : 02-568-0901

메일 : support@clify.co.kr


Copyright ©2026 유쾌한프로젝트 Co. all rights reserved.


개인정보처리방침   이용약관


(주)유쾌한프로젝트 | 대표자 : 홍주열

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74길 13 미소빌딩 4층

사업자등록번호 : 568-87-03033 | 통신판매신고번호 : 2024-서울강남-00543

고객센터 : 070-8680-1600 | 팩스 : 02-568-0901 | 메일 : support@clify.co.kr

Copyright © 2026 유쾌한프로젝트 Co. all rights reserved.

개인정보처리방침   이용약관
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